ISO 9001 이행
고객만족과 성과 향상을 목적으로 ISO 9001 요건에 따라 본사 및 현장의 품질경영시스템을 구축하여 운영하고 있습니다.
품질경영시스템
- 리더십
- 고객요구사항
- INPUT
- OUTPUT
- 고객만족
- 지원/운영
- 품질교육
- 공장검사
- 설계검토
- 공급원승인
- 시공계획
- 조직상황/기획
- 내·외부 동향 파악
- 품질방침/품질목표 수립
- 프로세스 수립 업무분장
- 성과평가
- 품질내부심사성과 및
효과성 평가 - 품질경영검토
- 개선
- 부적합 및 시정조치
- 지속적 개선
고객만족과 성과 향상을 목적으로 ISO 9001 요건에 따라 본사 및 현장의 품질경영시스템을 구축하여 운영하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