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개경영

열린 소통과 가치 공유로 투명한 경영을 실현합니다.

DL이앤씨는 공개경영을 통해 관련자 및 이해관계자들과 적극적인 커뮤니케이션을 하여 정보의 비대칭을 해소하겠습니다.
또한 상호 간의 경청을 통해 소통을 활성화하고, 창의적이고 투명한 조직문화를 실현하고자 합니다.

사내 커뮤니케이션 채널 현황

  • 고충처리방 (개인)
  • - 개인고충상담
  • - 한숲협의회 의장 연결
  • 지식경영 (단체)
  • - 업무제안/개선
  • - 공법/기술제안
  • 한숲톡톡 (개인)
  • - 사내 소통의 장
  • 한숲발언대 (단체)
  • - 자기 성찰
  • - 관행 타파
  • - 회사 발전을 위한 정책 제안 등
  • 사이버신문고 (단체)
  • - 고발/제보
  • - 윤리경영 제언
  • * 제보자 보호 규정
  • * 제보자 보호 규정
  • - 제보자가 제보로 인해 불이익을 받지 않도록 제보 및 조사과정 중 획득한 정보를 어떠한 경우에도 타인에게 누설하지 않는다.
  • - 우리는 윤리강령 미준수 행위를 제보한 제보자의 신분을 보장하고 이에 대한 보복을 엄격히 금지하며, 보복행위를 저지른 임직원은 엄중히 징계조치 됩니다. 
  • - 제보로 인하여 발견된 내부제보자의 제보내용 관련한 비위 사실에 대해서는 징계처분 등을 감경하거나 면제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