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장소식] ‘e편한세상’ 입주예정자, DL이앤씨 근로자에 커피차 등 지원

등록된 첨부파일이 없습니다.

날짜 2024.06.10

조회수 7,832

 “건설현장에 커피차가 왜?”
‘e편한세상’ 입주예정자, DL이앤씨 근로자에 커피차 등 지원

지난 7일 경기 의정부 신곡동에 위치한
‘e편한세상 신곡 파크프라임’ 아파트 건설 현장에서 입주예정자협의회로부터
커피차를 지원받은 DL이앤씨 직원들과 입주예정자들이 기념 촬영을 하고 있다.

- 'e편한세상 신곡 파크프라임' 임예협, 응원과 감사의 마음 담아 전달
- 근로자 200여명 시원한 음료와 함께 휴식 가져..의류도 선물 받아
 
DL이앤씨가 경기 의정부 신곡동에 조성 중인 ‘e편한세상 신곡 파크프라임’ 건설현장 근로자들이 아파트 입주예정자협의회(이하 입예협)로부터 커피차와 의류를 지원받았다.
 
DL이앤씨와 e편한세상 신곡 파크프라임 입예협에 따르면 입주예정자들은 지난 7일 해당 아파트 건설현장에 커피차를 보내 아이스커피와 아이스티 등 시원한 음료를 선물했다.
 
이날 현장의 낮 최고 기온은 28도에 달했다. 한여름 날씨 속에서도 근로자 200여명은 입주예정자들이 보낸 시원한 음료와 함께 잠시나마 휴식을 취할 수 있었다.
 
입예협은 커피차 지원에 더해 근로자들이 근무 후 땀으로 젖은 옷을 갈아 입을 수 있도록 티셔츠도 선물했다.

지난 7일 경기 의정부 신곡동에 위치한 ‘e편한세상 신곡 파크프라임’ 아파트 건설 현장에서
DL이앤씨 직원들이 입주예정자협의회가 지원한 커피차에서 음료를 주문하고 있다.

입예협 관계자는 “무더위 속에서 최고의 품질을 위해 노력하는 DL이앤씨 현장 근로자들을 응원하는 마음에서 커피차와 의류를 지원했다”며 “안전을 최우선으로 작업하면서 e편한세상 신곡 파크프라임을 명품 단지로 만들어주시길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한편 오는 8월 입주를 앞둔 e편한세상 신곡 파크프라임은 지하 4층~지상 최고 35층, 5개 동, 총 650가구 규모로 조성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