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L소식

[공지사항] 대림산업 기업광고 '상반기 고객 감동 방송광고' 선정

등록된 첨부파일이 없습니다.

날짜 2011.06.29

조회수 9580

 대림산업 기업광고 '상반기 고객 감동 방송광고' 선정


대림산업의 '기본이 혁신이다' 기업광고가 한국경제신문과 CM전략연구소가 공동으로 조사하여 발표한 '상반기 고객 감동 방송광고'에 선정되었다. 조사결과, 대림산업 기업광고는 올 상반기 그룹PR 광고 중 선호도가 최고였으며, 특히 30대와 40대가 좋아했다. 

대림산업은 이번 광고를 통해 '업의 기본'이자 창업주인 고 이재준 회장부터 내려온 경영철학인 '기본,원칙,약속'의 가치를 잘 표현했다. 또한 원칙과 약속을 존중하는 기업이라는 점과 혁신의 근간이 '기본을 지키는 것'이라는 기업철학이 담긴 메시지를 전달하여 많은 소비자들의 공감을 얻었다. 대부분의 기업들이 빠르게 변화하고 새로운 것만 추구할 때 묵묵히 기본을 지켜 혁신을 만들어온 대림의 가치를 설득력 있게 전달했다는 평이다.

조사는 지난 3월과 4월 두 차례에 걸쳐 수도권에 거주하는 만 10~59세 남녀 1200명을 대상으로 최근 본 방송 광고 중에서 '좋아하는 광고'를 떠올려 내용과 브랜드,기업 등을 적도록 하는 방법으로 실시되었다.

자세한 내용은 아래링크를 통해 볼 수 있다. 
관련 기사 보러가기 1 
관련 기사 보러가기 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