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L소식
[공지사항] 건설의 날 대통령표창 외 6개상 수상
등록된 첨부파일이 없습니다.
날짜 2011.06.17
조회수 5901
건설의 날 대통령표창 외 6개상 수상

‘2011 건설의 날’ 기념행사가 6월 17일 건설회관 2층 대강당에서 열렸다. 행사에는 김황식 국무총리, 권도엽 국토해양부 장관, 건설단체 및 유관단체 기관장 등 100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당사에서는 대림산업 김종인 부회장 외 각 사업본부 별 사장 및 임원들 약 17여명이 참석하여 자리를 빛냈다.
대림산업에서는 여수산단진입도로3공구 현장의 문종훈 과장이 대통령 표창, 손한집 상무가 국무총리표창을 수상하였고, 김기상 상무, 강영철 상무, 안석로 부장, 강재호 부장은 장관표창을 받는 등 당사에서만 총 6명이 시상을 하였다. 특히, 대통령표창의 문종훈 과장은 지난 5월 건설업체 창의혁신 우수사례 경진대회 대상을 차지했던 “초장대 현수교의 세계 시장 진출을 위한 케이블 가설 장비 국산화 및 형상관리 기술 혁신”의 공로로, 국무총리표창의 손한집 상무는 IFRS에 건설 산업의 경제적 실질이 반영될 수 있는 기틀을 마련하여 해외 경쟁력을 제고 방안 이끌어 낸 공로로 수상의 영예를 안았다.
‘건설의 날’ 행사는 건설인의 자긍심을 높이고 건설산업의 지속성장 및 경제발전을 다짐하는
행사로, 매년 건설산업 발전에 기여한 임직원들을 선정하여 수상한다. 올해는 총 174명이 정부 포상과 장관 표창을 받았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