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L소식
[공지사항] e편한세상 광고, ‘제 20회 소비자가 뽑은 좋은 광고상’ TV부문 수상
등록된 첨부파일이 없습니다.
날짜 2012.03.30
조회수 8465
‘제 20회 소비자가 뽑은 좋은 광고상’ TV부문 수상




e편한세상의 ‘진심이 짓는다’ 5차 광고캠페인 시리즈인 '주부아이디어 공모전’, ‘스마트주차장’ , ’어린이집’ 3편이 3월 29일 한국광고주협회 주최의 ‘제 20회 소비자가 뽑은 좋은 광고상’에서 ‘TV부문’ 좋은 광고상을 수상하였다.
‘진심이 짓는다’ 광고캠페인은 구체적 실체를 통해 브랜드의 정신을 전하는 그 동안의 기조를 유지하면서, 소비자의 체감 혜택이 크고 e편한세상의 진심과 기술력을 잘 알릴 수 있는 소재를 재미있게 풀어내어 소비자들로부터 큰 인기를 끌어왔다.
‘소비자가 뽑은 좋은 광고상’은 소비자의 이해 증진과 광고의 창의성을 높이기 위해 1993년 제정해, 국내 유일 소비자가 직접 심사에 참여해 좋은 광고를 발굴하는 시상식으로 올해는 420여 점의 광고 작품이 출품돼 총 32편이 수상의 영예를 안았다.
‘진심이 짓는다’ 광고캠페인은 구체적 실체를 통해 브랜드의 정신을 전하는 그 동안의 기조를 유지하면서, 소비자의 체감 혜택이 크고 e편한세상의 진심과 기술력을 잘 알릴 수 있는 소재를 재미있게 풀어내어 소비자들로부터 큰 인기를 끌어왔다.
‘소비자가 뽑은 좋은 광고상’은 소비자의 이해 증진과 광고의 창의성을 높이기 위해 1993년 제정해, 국내 유일 소비자가 직접 심사에 참여해 좋은 광고를 발굴하는 시상식으로 올해는 420여 점의 광고 작품이 출품돼 총 32편이 수상의 영예를 안았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