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L소식
[공지사항] 대림산업 신입사원 싸이 콘서트에서 이색 연수
등록된 첨부파일이 없습니다.
날짜 2011.08.05
조회수 6921
열정을 즐기는 네가 챔피언!!!
대림산업 신입사원 싸이 콘서트에서 이색 연수!!!


업종의 특성상 보수적인 기업문화가 일반적인 건설업계에서 최근 입사한 신입사원들과 임원들이 파격적인 무대로 젊은층에게 큰 인기를 끌고 있는 신세대 가수의 콘서트를 단체로 관람하여 화제가 되고 있다. 대림산업은 신입사원 164명과 이들의 생활 멘토 역할을 담당하고 있는 임원, 팀장 등 총 215명이 2011년 8월 6일(토) 저녁 7시부터 잠실 종합운동장 보조경기장에서 스탠딩 공연으로 진행된 싸이 콘서트를 함께 관람하였다. 대림산업 신입사원 싸이 콘서트에서 이색 연수!!!


대림산업은 지난 7월 1일 입사한 후 한달 동안 연수원과 본사에서 강도 높은 입문교육과 직무교육을 성공적으로 이수한 신입사원들을 축하하고 다양한 문화활동을 제대로 즐길 수 있는 창의적인 인재를 양성하자는 의미에서 이번 콘서트 관람을 기획하였다. 뜨거운 열정과 열기, 패기를 앞세운 가수 싸이의 콘서트가 신입사원들만이 가지고 있는 창의력과 열정을 더욱 강화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특히 업계 최초로 임원 및 팀장 급으로 구성된 신입사원들의 멘토들도 이번 공연을 함께 관람하며 신세대인 신입사원들의 문화와 사고를 이해할 수 있는 소중한 기회가 되었다. 싸이 콘서트를 관람한 신입사원들은 앞으로 국내외 현장에서 OJT(현장직무교육)를 받을 예정이다.
대림산업 인사담당 박희태 상무는 “창의적인 인재야 말로 건설업에서 가장 핵심적인 자산”이라고 설명하며 “앞으로도 신입사원들의 창의력과 역량을 극대화할 수 있는 다양한 교육 아이템을 발굴할 계획” 이라고 밝혔다.






